안녕하세요 고객님,
만족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.
저희가 떡을 생산하자마자 바로 급속냉동하여 냉동창고로 이동 후 얼려진 상태로 보관이 되게 됩니다.
생산과정에는 이상이 없음을 확신하며, 배송 과정에서 해동배송되어 그렇다 추측이 됩니다.
배송과정에서 떡이 녹은 상태로 배송이 되었다 하면, 재냉동 후 해동하여 드시길 추천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.
이 처럼 해동이 잘 안 되는 현상이 발생하기때문입니다.
혹시나 추후 떡을 배송 시키셨을때 떡의 상태가 해동배송 되었을 경우 매장으로 연락 주시면 교환으로 처리 도와드릴 수 있으니
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.
만족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.
저희가 떡을 생산하자마자 바로 급속냉동하여 냉동창고로 이동 후 얼려진 상태로 보관이 되게 됩니다.
생산과정에는 이상이 없음을 확신하며, 배송 과정에서 해동배송되어 그렇다 추측이 됩니다.
배송과정에서 떡이 녹은 상태로 배송이 되었다 하면, 재냉동 후 해동하여 드시길 추천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.
이 처럼 해동이 잘 안 되는 현상이 발생하기때문입니다.
혹시나 추후 떡을 배송 시키셨을때 떡의 상태가 해동배송 되었을 경우 매장으로 연락 주시면 교환으로 처리 도와드릴 수 있으니
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.